PHOEKNEEX

OP팀 내 운영진을 맡고 있으며 04 라인 중 가장 오랫동안 팀에 있었다.
플레이 스타일
말도 안되는 정타를 추구하며 정확하게 밟는 무릎에 무리가 가는 플레이를 선호한다.
따라서 판정이 엄청나게 좋으며 D22 스타드림을 올퍼한 전적이 있다.
그러나 정타를 너무 추구한 나머지 고BPM 곡에 약한 면모를 보인다.
겹발 채보와 더블에서 난해한 고각틀기에 약한 편이다.
OP팀 가입
2018년 중2 시절 그는 펌프 대기 매너를 모르고 있었다. 그는 현재 동탄 5코인녀와 같은 짓을 오산 놀러와에서 하다가 다른 유저에게 큰소리를 들은 적이 있다.
또한 그는 멀티 대기를 자주 놓았는데 펌프에 대기를 걸고 뒤쪽 손리겜 존에 가 게임을 즐기었다.
팀장 KDHYS은 당시 C_MONKEY의 이러한 행동을 보고 당연히 화가 났고 펌프 톡방에서 C_MONKEY[1]에 대한 불만을 얘기하게 되었다.
C_MONKEY는 그의 친구에게서 KDHYS이 자신에 대한 욕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톡방에 들어가 그에게 어떤 일인지 묻게 되었다.
그때 비로소 그는 자신의 박살난 대기 매너와 플레이에 대해 알게 되었고 먼저 KDHYS에게 사과하며 일은 잘 마무리 되었다.
사실 알고 보니 KDHYS은 그가 놀러와에서 더블 13을 하던 시절, 18렙 이상을 밟으며 엄청난 간지를 풍겼던 형이라 더욱 반가웠다고 한다.
얼마 후에 KDHYS은 팀을 만들었고 OP팀의 시작을 C_MONKEY은 함께하게 되었다.
OP팀 전도사
그는 팀이 만들어지고 얼마 안돼 팀원이 별로 없던 상황에 BAPPLE, SAEBYUL, 신종현을 펌프 입문 유도와 팀 가입에 성공 시키며 초기 팀 발전에 일부를 기여하였다.
그 후에도 SSDB, 김소민(21년 탈퇴), 조은우를 팀 가입에 성공 시키며 톡방의 분위기는 화목해져갔다.
여담
- KDHYS을 알기 전 그는 KDHYS 앞에서 미션존에 있는 사라반드를 플레이 하다가 지뢰를 밟고 사망했던 적이 있다. (옆에 SPIN도 있었다고 한다.)
- 패드립보다 무릎을 욕하는 것을 더 싫어한다.(...)
- SSDB를 6개월 가량 조련하여 SSDB의 수능을 망치는 것에 일조하였다.
- SSDB가 숙적이라 여기며 경계하지만 만날 때마다 털린다.
- 이규홍 신청곡 테러사건의 주동자이다.
- 마르테즈님과 옆모습이 신기할 정도로 닮아 쌍둥이 논란이 있다.
- 물류판에서 '핫싼'이라는 이름으로 대신 불리기도 한다.
- 『러브이즈데인저존』 시리즈를 매우 좋아한다.
- 웃기게 합성된 팀원 사진이 있다면 대부분 HOLYMYKNEE의 작품이다. 상당한 사진과 영상 합성 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툴은 Picsart를 사용한다.
대부분은 정수현의 사진이다. - 버거킹 골든치즈렐라와퍼를 너무나도 많이 먹은 나머지 한정판 굿즈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있었다. 하지만 그는 맘에 들지 않다고 받지 않았다.
- 2023년 10월 19일 기준 마침내 D25에 입성했다.
UCS 리스트
- 바이러스
- 바이러스 2
- 아스떨리오스
- 알테일 D21
(21??) - 업 앤 업 (Produced by AWAL) D22
좆좆좆 - 크리스마스의 기억
(악몽)(알테일이잖아) - 할로윈 파티 -멀티버스-
가고일파티
참고
- ↑ HOLYMYKNEE의 전 닉네임
